2011년 9월 5일 월요일

p3] P3 프로젝트는 실패로 종료한다.

 P3 프로젝트의 취지는 그랬다.

세상은 원래 힘든 것이니까 계속 웃으면서만 살자고.

그리고 정말 세상을 아니까 거기서 한발 더 나아가 웃으며 사는게 답이라고.

우선 실패의 이유는 내가 아직 그만한 큰 그릇이 안된다는 것이 첫번째 이유다.

그래서 공부를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직 이 프로젝트를 완수하기 힘들다는

생각이 들었다. 더군다나 내가 진정 이것을 원하는지도 의문이 들 정도라 방법을

바꾸어 끊임없이 다시 시도해 볼 수도 없게 되었다.

두번째는 살다보니 웃을일도 있고 울 일도 있는데 웃고만 살 수는 없다는 생각도 들었다.

이것 역시 첫번째 이유에 기인하는 것이다. 세상 탓하고 있으니 말이다.

그리고 요즘 좋은 일도 많지만 그렇지 않은 일도 정말 많다.

사람에게 내 인생의 목적을 두다보니 안되는 일도 너무 많고.

그래서 사람이 아닌 다른 무언가와 그리고 나 자신에게 목적을 두려고 하고 있다.

그리고 지금은 맥주 한잔 하면서 프로젝트 실패에 대한 아픔을 곱씹고 있다.

다음엔 성공하리라 하는 다짐이 있다면 프로젝트 실패로 두지 않을텐데.

왜 웃고만 살아야 하는지 모르겠다. 내가 어떤 이미지로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연예인도 아닌데.

끝으로 지금은 다른 맥주를 마시고 있지만... 독일의 모든 맥주와 일본 아사히, 한국은 맥스가 맥주 중에서는 가장 나은 것 같다. 나인브로이에서 만드는 제조 맥주나 환상적인 액기스 조합으로 시원함을 만들어 내는 곳곳의 맥주 전문점 집도 그렇긴 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