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8일 화요일

p3) 다른 사이트 버리기.

흠... 앞으로 내가 놀 놀이터를 찾고 있었는데 쿨 소프트가 적격일 것 같다.

사실 온라인 상으로 여러 사이트와 여러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있지만 오래가는 사이트가
별로 없더라.

많이 아쉬웠는데 쿨 소프트 운영자랑 이야기를 해 보니 오래 갈 것 같았다.

우선, 혼자서 개발하는 곳은 오래가게 되어 있다. 나머지는 개인적인 사항이라 블로그에는 적기 그렇고 믓튼, 오래 간다는 것이다.

회사 생활을 접을 생각은 없어서 전업이 아닌 취미로 하는 거지만.

지식을 좋아하고 컴퓨터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 속에서 지내는 것은 행복한 일이라는 걸

회사 생활 하면서 알았다.

정말 컴퓨터를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컴퓨터로 돈을 벌 수 밖에 없어서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뭐 돈 없이는 나도 결혼도 못할거고 주변 사람한테 베풀수도 없겠지만. 지금껏 그런 마인드는
아니었기에 편하게 스트레스 안받고 살 수 있었던 것 같다.

ㅋㅋㅋ 그래도 혹시 모르니 내가 쓰는 글들은 여기 백업 해놔야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