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시간 짜리다ㅡㅡ; 댄장 겁나 길어.
비주얼 스튜디오 안에 앱 스토어 업로딩 기능이 메뉴로 되어 있는 것을 보고 놀라웠음.
정말 올리기 쉽겠구나~
HTML 5 + CSS3 조합이냐
실버라이트 C# 조합이냐 고민하게 했음.
C++ 선택했는데... 다 공부하고 최적의 툴을 선택해야 할 것인가... 한가지로 다 커버할 수 있는 길을 팔 것인가...
UX 관점에서 이해를 많이 하려고 했는데... 참 많이 다르기도 하지만.
뭐가 바뀐게 있는가 고민하게 하는 UX.
이말은 아직 새로운 것에 대한 적응을 못했다는 의미로 좀 더 UX 철학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사실 눈에 익고 손에 익은 UX가 가장 편한 법이긴 하다. 그래서 메트로 스타일은 향 후 5년은 더 볼 수 있을 것 같다(2년은 사람들 적응기간 ㅋㅋ)
윈도우 8을 me나 vista처럼 과도기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다.
일단 앱 스토어, 클라우드가 들어가서 난 선택할 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컨퍼런스에서 1/2 가량의 메모리 사용량(윈도우7대비)과 3개 더 적어진 기본 프로세스(뭔지는 말 안해주더라)로 경량화된.
그리고 윈 7 소개할 때 들고 나온 랩탑에 올려서 나온 것.
단 몇줄만 바꾸어서 실버라이트 기존 앱을 메트로 스타일로 바꾸고 58줄로 네트웍이 연동되는 신규앱을 만드는 모습등등...
운영체제가 가지고 있는 API를 한껏 사용할 수 있다는 매력등등이 나를 매료시켰다.
사실 리눅스 진영에 있으면서 일련된 통합 환경에 목이 말라 있었던 것도 사실.
이제 윈도우즈로 간다.
오픈 소스는 여전히 사랑하지만.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
-
연휴 마지막날 아침... 산책을 하다 한장 찍어보았다. 인생도 마찬가지로 길의 끝을 모른체 선택을 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나중에 그 기준이 바뀔수도 있지만. 지금 기준은 많은 사람이 함께 갈 수 있는 길을 선택하고 싶다.
-
울 하솔이 태어난지 16일째.. 몸무게 1640g.. 먹는 맘마양 30g.. 여전이 feeding tube유지중~ 울 하솔이의 활발했던 모습이 계속 아른거리네. 거기 울 하솔이 봐주시던 간호사쌤이 하는말 들었지?! 코는 엄마 닮은지 알았지만...
-
□ native modifier 는 자바가 아닌 다른 언어로 작성된 코드를 자바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 □ transient modifier 는 객체가 직렬 화되는 과정에서 해당 필드가 저장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사용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