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7일 목요일

강적들.

'강적들' 김갑수 평론가 언변 능력은 정말 뛰어나다. 그러나 홍상수 감독 이야기에서 답답한 모습이 있다. 결혼이라는 제도를 이용하여 젊은날의 여자를 묶어놓았는데 왜 표창원 의원이 보편적 이야기를 할 때는 반박을 하는 것일까. '사랑'이 아니라 결국 '이익' 인데 보지를 못하는 것일까? 잃는 것이 뭐가 많은가 자신이 중요시 하는게 와이프나 자식보다 젋은 여자랑 사는 것인데. 그 정도 나이가 되었고 얻을 것은 다 얻었는데 더 얻고 싶은게 있어 가진 것을 버리는 것이다. 하루하루 먹고 살기도 힘든 사람이 있는데, 대중의 인기를 얻어 편하게 도피하며 사랑놀이를 하는 스타를 뭐라고 하지 못하는 것은. 결혼을 이용한 다음 불륜 저지르는 것과 동일한 기법이다. 대중의 인기 얻어 자유롭게 된 다음, 왜 대중이 사생활에 감나라 배나라인가라는 것과 같다. 재야에 묻혀 사업하는 조용한 사람이라면 불륜을 저지르던 성매매를 하던 관심도 없지. https://www.youtube.com/watch?v=kto5PCB2GQw 홍상수 두둔하는 인간들이 만나는 모든 사람은 모두 불륜 저질러도 된다고 생각한다. '사랑'이라고 하면 그만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