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일 화요일

후드 필터 눈탱이 맞은 날

 오후 2시경 주문했던 책상과 의자가 와서 기쁜 마음에 집 문을 열고 열심히 조립을 하고 있던 중 어떤 아주머니의 침공.  후드를 갈아주겠다며 다짜고짜 들어오셔서 살짝 당황했다.

조립을 하고 있던 중이라 경황도 없었고, 예전부터 후드필터를 한번 갈아야겠다고 생각을했기에 아주머니의 침입을 허용했다. 거기에 아주머니가 일년에 두번 여기 오신다고 정말 자연스럽게 이야기하시길래 그런 줄 알았다.

 책상이랑 의자 조립을 하면서 힐끗 보니 자연스럽게 싱크대에 있던 고무장갑을 끼시며, 종이를 갈고 있던데 거름망은 청소 안해주시네. 필터 이야기를 막하시길래 "거름망은 청소 안해도 되요?" 라고 묻자 괜찮다고 필터가 다 막아준다고...  ㅡ.ㅡ;;   그러면서 만원을 요구하신다.  

필터가 겁나 비싼건가? 잠깐 생각할려는 찰나 아주머니의 재촉에 만원을 지불.  
시간이 지나 저녁을 먹고 아무래도 후드 거름망이 신경쓰여서 다 분해해서 세척하고 종이필터 다시 끼우는데, 이거 너무 쉽네. 갑자기 종이 필터 가격이 궁금해서 인터넷 검색해보니 10장에 9800원. 한장에 980원 꼴. 두장을 갈았으니까 1960원 짜리 필터를 만원에 주고 교체. 이런 멍청한 짓을 하다니.  인터넷에 보니까 이런 사기가 많다고 한다. 

 앞으로는 항상 의심하는 습관을 다시 발동시켜야 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