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7 깔고 우분투 깔면 된다고 다들 알고 있는데,
왠걸...grub에 안 나온다.
부팅후에 menu.lst 파일도 없다 ㅡㅡ;
걍
sudo update-grub
해주면 자동으로 찾아서 업데이트 해 준다. 재부팅 하면 윈7 잡힌다.
하지만 윈7 부팅하면서 파일 시스템 오류 있다고 체크 한다. 아아...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