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2일 금요일

p2] 수원 맛집 프로젝트

Failed to add the provided AdSense account. Please check your AdSense Publisher ID and try again. If you received an error message previously, please refresh this page before re-submitting your AdSense Publisher ID.










출처 : http://ppappa.egloos.com/1892383





Android 2011/07/21 18:18 # 삭제 답글 구글 애드센스 코리아(adsense-ko@google.com)로 부터 받은 답신입니다.



안녕하세요, xx님



이메일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마켓과 애드센스 계정간의 연결에 문제가 있습니다.



애드센스는 중복계정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중복 가입은 가능하지 않으십니다.



우선 조금 기다려 주시면 기존계정과 연결이 가능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마켓 연결문제가 해결되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xx님의 케이스를 현재 이 문제를 조사중인 마켓 팀에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팀
 
 
 
 
-----------------------------
 
 유료앱 올릴 계획도 없고 그런 프로젝트를 진행하려면 팀을 짜야 하는데(직장인이니까)
그럴 시간도 없다. 그래서 아무 생각도 없었는데 한국도 이제 유료앱 업로딩이 된다고 해서
서비스 등록은 해두려고(언젠가는 쓰겠지) 했는데 자꾸 에러가 났다.
 
우선 pub- 어쩌구 아이디는 구글 애드센스 메인으로 가면 우측 상단에 있었다. logout 링크 밑에
 
그거 입력해도 에러났는데... 뭐 특별히 에러날 이유도 없는데 ^^;;
 
찾아보니 구글에 문제가 있는 듯했고..뭐 급하면 구글 애드센스 계정 새로 만들어서 하면 잘 될 것 같지만. 궂이 그럴필요는 없어 보인다.
 
대충 안되는 사람들 이야기 들어보니(10$ 넘겨야 하나요?)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 중인걸로 보였다. 블로그에 연결해서.
 
나 역시 그랬고. 뭐... 년 5000원 수익이지만 ㅋㅋ. 그분들도 질문이 10$ 넘기는 걸로 운운하시니 분명 등록이 되어 있는 것 같았다
 
고쳐질 때 까지 기다리느냐. 애드센스 계정을 하나 더 만들어서 테스트 해 보느냐.
 
당근 난 기다려야지. 호호홍
 
---------------------
 
참.. 제목이 ㅋㅋ.
 
수원 맛집 이라고 간단한 리스트에 팝업이 뜨는 걸 만들어 보았다. 어머니께 갤럭시 탭을 사 드렸기 때문에 같이 간 곳이라도 정리하려고. 흐흐. 옆으로 누이면 어머님의 시니컬한 평도 볼 수 있다.
 
매우 개인적이지만 추억의 선물로.
 
지속적인 업뎃은 할거다. 수원 맛집을 찾고 싶어서~
 
-> 사실 앱보다 블로그의 내용이 훨씬 도움되지만 심심풀이로 만들어 보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