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73이다. 사실 72.xxx지만. 신기한것이 어제 먹은 것 보면
초코우유 110
초코우유 110
닭가슴살 250
샐러드 20
샐러드 20
포도당캔디 9
게토레이 30
닭가슴살 130
679
이었다. 1Kg 빼려면 7700 소모해야 하는데
기초대사량 -2000
"-SLEEP" -346
턱걸이 12분 -100
그럼 679 - 2000 - 346 -100 하면 내가 기초 대사량에 비해서 더 소모한 칼로리가 나온다.
내 일상 활동 기초 대사량 2000이라고 쳐도(어제 계산할 땐 올림해서 1800이었지만)
1Kg을 빼야하는 7700Kg의 반도 안된다.
하지만 1Kg이 빠졌다. 먹는거야 인터넷에서 많이들 나오니 수치가 틀리지 않았겠지만
내가 소모하는 부분에서 빠진 것이 많다는 것이다.
좀 더 빠짐없이 체크해 보아야 하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