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양.. 화면 보호기 검은 화면에
마우스 커서만 어쩌다가 잠깐 나온다.
Ctrl+Alt+F1으로 콘솔로 전환
root 로긴해서
ps -ef | grep screen
하면 스크린 세이버 나온다.
PID를 보고
kill 3433(PID)
해주면 화면이 나온다.
스크린 세이버 버그 인듯.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