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7일 수요일

P3:-) 긍정 프로젝트

사실 내가 생각하는 의식수준은 가장 밑바닥아라고
볼 수 있다. 이것이 깨달음이라고도 볼 수 있지만

문제는 나의 언어수준도 더이상 위트가 존재하지 않게 되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금일 오는 길에 비가 억수같이 와서 옷이 다 젖었다.

어제 어머니께서 비 때문에 택시를 못잡아서 열차를 놓치셨다.

젖은 상태로 있으니 어제 열차를 놓치신게 잘 되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늦게 가도 괜찮았고, 비 맞은 상태로 내려가는건 찝찝하기 때문이다.

오늘 내가 비를 맞아서 간과했던 또 다른 생각이 떠오른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