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tsc
정말 유용한 윈도우 기능이다. 랜선 하나만 있으면 컴퓨터를 편하게 연결해서 내것처럼 쓴다.
뭐 원래 내꺼지만. ㅋㅋ
그런데 widnws XP 쓰던거에 원격 데스트톱을 쓰니 마우스 포인터가 끊겨서 나왔는데.
win 7로 업그레이드 후에는 다른 윈도우 창을 하나 더 띄운 정도의 퍼포먼스가 나온다.
화면 제일 위에 IP표시가 없다면 다른 쪽 컴퓨터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다.
win 7 물건이구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
-
XE(제로보드) 내 게시판의 첨부용량 변경 ㅁ 개요 ↑ XE 구축시 초기 첨부파일 용량은 2M로 제한되어 있음에 데이터 자료실을 만들기 위해 용량을 명령어를 이용하여 추가 혹은 감소 시키도록 하고자 한다. ㅁ 구현 ↑ 처음 ...
-
이제 클라우드 서버에 커뮤니티 구축을 위한 첫번째 과제로 VMware / Ubuntu / apt-get 을 키워드로 구글링하여 로컬호스트에 apm세팅하려고 한다. Vmware의 경우 하나의 컴퓨터에 가상 PC를 설치하여 여러 운영...
-
연휴 마지막날 아침... 산책을 하다 한장 찍어보았다. 인생도 마찬가지로 길의 끝을 모른체 선택을 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나중에 그 기준이 바뀔수도 있지만. 지금 기준은 많은 사람이 함께 갈 수 있는 길을 선택하고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