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13일 목요일

리눅스마스터1급_1401회 문제_근황

3월 8일 용산공고에서 리눅스마스터 시험을 보는데 ㅎㅎㅎㅎㅎㅎ... 용산고교로 가버렸네요 ....ㄷㄷ....20분 지각해서 시험 못볼뻔하다 간신히 양해를 구하고 늦게 시험을 치고 나와서 낙심했지만,어제 3월 11일 리눅스마스터1급_시험문제/답안이 공개되면서 가채점 결과가 나쁘지 않아 이제 실기 시험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서도 직접 실습하면서 포스팅도 많이 하려고 합니다. 초보자의 눈에서 공감하는 좋은 포스팅을 하고 싶은데.. ㅎㅎ노력해야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최근엔 프로젝트도 하루에 한번씩 접속하면서 나아갈 방향도 생각해보고 끄적여 보고 있고, 신호처리 과제도 장난 아니여서 하루하루 정신없지만 그냥 너무 좋은 것 같다. 그 하루하루도

P.s 리눅스 마스터 1401회 시험 문제 및 답안은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자료실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401회 시험문제 사이트(출처 :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