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3일 목요일

시승기) 외제차 경차 시승기...

사실 뭘 타봤는지 기억이 나질 않는다. 승용차는 그리 오래 타보질 않아서. 그래도
일주일 이상씩은 타보았다.

토요타 캠리, 폭스바겐 티구안, 도요타/폭스바겐 컴팩카들, 인피니티 G37쿠페,
포커스, 닛산꺼 여러개 큐브 포함... 쉐보레꺼 등등... 경차, 크라이슬러,

지금 자차가 뉴프라이드인데 폭스바겐 티구안 빼고는 뭐가 좋은지 모르겠다.

그 전에는 SM5 탔었는데 토요타 캠리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다.

적어도 탔었던 느낌이 정말 국산차보다 좋다면 모르겠는데 뭐... 하급 모델만 탄 이유도 있겠지만

국산 차가 참 좋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된 경험들이었다.

그러나 한가지 티구안은 좋더라. 사이드 브레이크가 풋 브레이크도 아니고 걍 버튼식이다.
여자들에게 참 좋겠더라. 그리고 수동 기어로 전환하면 정말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비스무리
를 경험할 수 있다. 아무래도 G37을 안 타봤으면 모르겠는데 G37 좌석은 엄청 불편한데
드라이빙 느낌은 정말 무시할 수가 없더라.

그리고 크라이슬러. 크라이슬러 차들은 다들 안에 아날로그 시계를 달아놨는데 좀 클레식한 분위기가 느껴진다고 할까... 닛산 큐브는 버스 같았다. 전혀 경차라는 느낌이 없었다.

뭐... 좀 다른 느낌이라면 이정도?

겉보기는 G37이 가장 이뻤는데 아... 운전하기도 불편하고 좌석도 너무 불편해서... 엔진소리랑 다이나믹 드라이빙에만 점수를 주고 싶고.

내돈주고 차 사라고 하면 티구안을 사고 싶다.

헐.. 근데 인터넷 찾아보니 4000 넘네... 차라리 SUV를 사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