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22일 목요일

2012년11월21일

하솔탄생 3일째
첨으로 걸어 하솔이가 있는 NICU로 향한다..
건강하다한다..좋은 약도 쓰고 잘하고 있다했다.근데 입에 관을 꼽고 있다..분명 산소를 주는 중이라  했는데..밤새 숨쉬기 힘들어해서 약을 썼다한다..눈물이 난다..ㅠㅠ그저 미안하다..내가 더 안고 있었어야 했다..더 키워냈어야 한다..맘이 아프다..이런 날보는 신랑 맘이 많이 안좋은가보다.. 말이 없어지고 퉁명스러졌다..
미안요 서방~내가 정신차려야지요?!홧팅 울가족~

댓글 2개:

  1. 이기용! 잠도 안자고 포스팅 하고 있네. 맘이 많이 안 좋았나 보이. 그냥 이래저래. 좋아 질거라 말들 하고 희망도 가져 보지만 우리만이 아니라 주변을 그러지 못하는 부분들이 많이 보이니까(첨에는 장갑끼고 이래저래 하다가 나중에는 그냥 맨손으로 하는 모습도 별로 마음이 안 좋았음. 손이 그렇게 깨끗하다면 장갑은 왜 끼는지... 키보드 치는 거 봤는데 근야 손으로...) 마냥 웃고만 있을수도 없는 노릇. 3시간 마다 우유 먹인다고 하지만 관에 다 들어가지 않은 우유도 있고... 주사기로 밀어 넣는데 계속 실수하는 모습 바로 앞에서 모이고 ㅡㅡ; 당연히 사람 목숨이 워낙에 질기니 대충 해도 다 살기는 하겠지. 숨만 잘 쉬면 언능 우리가 데려다가 잘 키우자.

    답글삭제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