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26일 수요일

2012년 12월 26일

울 이쁜딸 퇴원해서 울 집에 온지 벌써 일째...
첫 몇일은 울 소율이랑 엉마 아빠가 서로 적응하느라 애 좀 먹었드랬다..
특히 울 소율이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고생했을꺼다.. 나는..처음 100일 당직이라는 말을 실감했었다.. 40ml를 한시간이나 먹이는 게 말이 안되짖. 숙달되지 못한 나여서 였을까..3시간간격으로 8번 1시간을 붙들고 제발 먹어 달라여 사정하면서 삼일째는 진폐(진짜폐인)가 되어 있었다..안쓰러워하던 신랑이 밤에 몇시간이라도 더 자라며 한번 교대해 주어 정신차릴수 있었다..
지금은 딸과 나의 호흡은 환상 그자체~
원샷 노브레끼를 외치면 트림까지 20분이 체 안걸릴때도 있다..너무 급해서 오히려 걱정될 정도..ㅋ
초짜 엄마인덕에 여기저기 검색으로 동영상과 많은 조언들 클릭해가며 나름 잘해오고 있는거 같고..든든한 조력자 두명(?)이 온갖 서포트를 해주고 있음에 이젠 밥도 챙겨 먹는다..
신랑과 동생에게 끝없는 감사를..
울 딸 소율이가 덕분에 많이 건강해지고 있는거 같아 넘좋다~~^^
앞으로두 울 가족들 홧팅~~!!!

댓글 9개:

  1. ㅋㅋ 이쁘지요 서방님 딸..^^

    답글삭제
    답글
    1. 야 이쁨다.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에서 댓글 쓸랬더니 안되네 ㅡㅡ; 겁나 빠르긴 하던데.

      삭제
    2. 웹 브라우저 이름. 일반적으로 쓰는게 인터넷 익스플로러고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도 유명함.

      삭제
  2. 하이하이자라뉏이먼가요ㅋ

    답글삭제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