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샘플이 있다.
시작 액티비티를 찾는다.
android:name="com.example.android.opengl.test1.OpenGLES20Activity"
메인은 MyGLSurfaceView만 부른다.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 Create a GLSurfaceView instance and
set it
// as the ContentView for this Activity
mGLView = new MyGLSurfaceView(this);
걔는 랜더러를 부르고
mRenderer = new MyGLRenderer();
setRenderer(mRenderer);
터치 이벤트 처리를 해 준다.
public
boolean onTouchEvent(MotionEvent e) {
랜더러 가보면
@Override
public void onSurfaceCreated(GL10 unused,
EGLConfig config) {
@Override
public void onDrawFrame(GL10 unused) {
@Override
public void onSurfaceChanged(GL10 unused,
int width, int height) {
오버라이드 하는 애가 3명이다.
이름만 봤을 때 만들어지면 created랑 drawFrame순서로 불릴 것(호출) 같다.
소스 중에 안 쓰였던 Square.java랑 Triangle.java는
MyGLRenderer
mSquare
onSurfaceCreated(GL10,
EGLConfig)
MyGLRenderer
mTriangle
onSurfaceCreated(GL10,
EGLConfig)
역시 렌더러의 onSurfaceCreated에 불려진다.
OpenGL 테스트 프로그램 만들려면 요 크리에이트에 다 집어 넣으면 되겠다.
adb shell cd /data chmod 777 local
로도 안되는게 있구나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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