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23일 일요일

Java 를 처음 공부하면서...

ㅇ.ㅇ???????????????????????????????????????

내가 자바 책을 처음 접했을때 표정.

안드로이드 앱을 만들기 위해선 자바를 어느정도 알아야 한다기에 시작하게 되었지만.. 

아직까지 적응이 안되어요 ~~

볼때마다 새롭고 다시봐도 처음 본 것 같은 이거슨 내머리속의 지우개~

막상 블로그에 정리해서 올려보려니

뭘 올려야될지도 모르겟고 아는것도 적어서 정리해서 올릴것도 없고! 헐 ㅠ_ㅠ



자바를 저처럼 컴퓨터에 관해서 암것도 모르고 

공부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ㅡ.ㅡ!!!!

 공부하면서 이해가 안되는거 ! 해결 되지 않는 문제!! 아니면 그냥 에잇 더럽게 어렵네 라고

한풀이나 같이 이야기 해보아요 ㅎㅎ

(물론 질문하셔도  저는 완전 쌩 초짜 거든요~ 같이 생각만 해볼뿐 ㅎㅎ)

저는 블로그 작성도 처음이라 ㅡ.ㅡ 그냥 처음은 넉두리나 ㅎㅎㅎ



처음 자바를 공부하다보니

 클래스?? 학년인가요 이건 ??

 객체?? 이건 주체 반댓말 아냐??

 레퍼런스 변수 ?? 나에겐 단지 영어단어일뿐 ㅡㅡ 

내가 평소에 알고 있던 영어 단어는 이곳에서 보이질 않아.. 

이런거 만든 사람들은 정말 천재인가 하는 생각뿐 ㅎㅎㅎ



 앞으로 짬짬히 공부한것 정리하고 부지런히 블로그질 해보려는대

잘 안되겟지만 해볼게요 ㅠㅠ

 자바 잘 아시는 분들 안드로이드 잘 아시는 분들 도와주쎄요 ㅠㅠ


남들은 편하다는대 나는 불편하기만한 자바 같으니..


댓글 2개:

  1. 보잘것없어 보이는 이글을 쓰는대 무려 50분이나걸렷어요..
    ㅠㅠ

    답글삭제
  2. 고생하셨네..앞으로도 파이팅

    답글삭제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