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6일 목요일

아기침대..

사람들이 아기침대는 아이가 금방 자라서 짧은 기간만 사용하고 애물단지가 되기 때문에

사지 않는게 좋다고 주언해 주었다..

그래서 아예 출산용품에 아기침대는  목록에서 없애버렸다..

그런데 막상 아이를 병원에서 데리고 오면.. 어디다 눕혀야 안전하고  다른 일을 할 때 맘놓

고 눈을 뗄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아기를 데리고 와서 바닥에 눕혀 놓기도 내가 쓰는 난간없는 침대에 눕히기도 애매한 상황...

고민한다 때마침 발견한 아기침대..

역시.. 나만 고민한게 아니었어.. 이미 금방 커버리는 아기들의 침대를 재활용하는 방법들을

고민해왔던 우리네 엄마들이었으며 가구회사 사장님들이었다..ㅋㅋ

아기때부터 걸어다닐 수 있는 아동이 되어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아기침대 겸 쇼파 기능을

함께 할 수 있는 다용도 아기침대.. 짜잔...^^ ㅋㅋ

이거다 싶었다..

아기때는 침대로, 크면 엄마와 함께 책을 읽을 수 있는 이쁜 쇼파로..^^

디자인도 깔끔하고 튼튼하게 보이는 이놈으로 마음의 결정...

침대에 깔 범퍼는 솔직히 맘에 들지 않아.. 다른 곳에서 사야할 것 같지만..

모기장과 이 침대면.. 울 하솔이 곤히 잘 잘 수 있을거라 기대해본다..^^

사주시는 분.. 계시다면 마다않고 감사히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미리 감사합니다..^^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xfrom=search^prd&prdNo=293965821&trTypeCd=19&trCtgrNo=585021&lCtgrNo=14594&mCtgrNo=15856

댓글 2개:

  1. 민수,종서형,지혜츼 감사용~ 매해해해

    답글삭제
  2. 사실 와이프가 미리 알아 본거였음 케케케 우린 치밀함.

    답글삭제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