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4일 목요일

에드워드권 돈까스

모든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은 마찬가지겠지만10개월 된 딸을 돌보느라 제때 끼니 챙겨 먹기란 쉬운일이 아닌지라..
간식이나 컵라면 등으로 후딱 해치우는 내게..
신랑 미국 출장간 사이 밥할 이유가 사라진 난..
더더욱이 먹을것에 신경쓰지 못하게 되어 허기에 쓰러져가기 직전 티비 홈쇼핑에 나오는 돈까스 장면..
홀린듯이 휴대폰을 들고 주문하고 있는 나..
바로 다음날 배달완료..역시 홈쇼핑이 짱이야..ㅋㅋ
애 재워놓고 나도 꼬기 섭취 좀 해보자며 후라이팬에 기름 넉넉히 부워 돈까스 튀기기(?)완료..

에드워드 권의 돈까스..국내산 돼지등심을 사용했다더니..진짠가봐~~
블로깅할 생각도 못하고 고구마 치즈 코코넛 돈까스는 이미 내 뱃속에..ㅋㅋ
정신차리고 남은 코코넛 돈까스 사진이라도 찍어서 올리는 나는 에드워드권 돈까스 홀릭녀..ㅋㅋ

다른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돈까스도 먹어봤던터..비교하자면 가격이나 포장 양등은 비슷하다..맛이 중요하니까 더 나은점을 말하자면 코코넛가루가 껍질의 바삭함과 풍미를 더해주어 고급스럽단 느낌이 들었다..

그저 배고픔에 더 높은 평가를 주는건 아니다..ㅋㅋ거기다 돈까스의 맛을 한층 더 높여주는 같이 주는 다른 종류의 소스 2개도 어찌나 맛나는지..소스만 따로 구입할 맘까지 생겼다능..ㅋㅋ

이담에 울 딸도 커서 먹을 수 있을때를 기다려본다..^^

댓글 1개:

  1. 오 드권이 돈까스. 언제 이런 상표 안 나오나 했지. 세상이 워낙에 빨리 바뀌니 이름값 남아 있을 때 뭐라도 해야함.

    답글삭제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