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8일 일요일

주사위는 내가 던진다.

십여년이 된 내가 만든 좌우명.

내가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었을 때.
(특히 가족 문제, 사람 문제)

어떤 결과가 나오던 내가 할 수 있는 건 다 해 보는게 맞다고 생각해서 만든 좌우명이다.

진보하지 않으면 퇴보한다는 사르뜨르(정확하진 않음)의 명언과

사즉필생 생즉필사의 이순신 장군님의 명언.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말들이 나를 만들어 간다.

큰산 키큰 나무들 세상에서 가장 높은 줄 알았는데,
작은새 한마리 허공을 날아 산을 넘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