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ass : 어떠한 종류의 대상을 표현하는 일반적인 정의. 클래스는 객체의 청사진 또는 설계도라고 할 수 있음
□ 클래스 변수(클래스 필드), 클래스 메소드 : static제한자가 선언된 변수나 메소드는 클래스가 로딩 될 때 단 한 번 생성되므로, 같은 클래스의 인스턴스들은 하나의 변수나 메소드만을 공유하여 사용
□ 인스턴스 변수, 인스턴스 메소드 : 클래스의 인스턴스마다 매번 따로 생성되는 변수와 메소드. 이들 변수와 메소드들의 총칭은 멤버
□ interface : 서로 관계없는 객체들이 서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서 상수와 추상 메소드로 구성. 인터페이스를 선언할 때 명시적으로 변수를 static final 제한자로 선언하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static final이 선언된 것과 같은 특징을 갖는다. 메소드도 abstract 제한자로 선언하지 않아도 추상 메소드의 성질을 가진다. 인터페이스에서는 public, default 제한자만 허락하기 때문에 protected, private 제한자는 선언해서는 안 된다. 클래스가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때는 implements 키워드를 사용. 클래스에서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때는 반드시 인터페이스에 선언된 모든 메소드를 정의해야 함. 인터페이스가 인터페이스를 상속 받을 때는 extends 키워드를 사용
※ interface는 자체적으로 객체를 생성할 수 없다. interface의 멤버 변수는 public static final로 설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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