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21일 월요일

IPC와 FileSystem...

어플을 하고 싶다고 아무리 어필해도...
결국 IPC와 fileSystem을 맡게 되었다.

삼성 소프트웨어 멤버십에 있을 때에는 하드웨어 단을 했다고 해야 하나...
뭐 대충 그런 류 였는데.

들어와서는 어플이 하고 싶었다.

이유는 간단하다. 결국엔 눈에 보이는 프로그래머가 인정 받는 다는거.

밑에 단이 더 중요하지만...

알아 줄 만한 관리자가 없다.

애쓍...

내가 되어야만 한다 ㅠ.ㅠ

아쓍. 된장 된장

아.. 된장국 먹고 싶다.

내가 끓인거... 열나 맛있는데.

귀찮아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