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15일 화요일

# 2011년 다시 시작하며...

31살이 되어서야 내가 하는 말과 내가 쓰는 글들이 이해되기 어렵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다. 그걸 알게 해 준 것은 내 여자친구이다.

아무리 논리적으로 설명하려고 해도 기분이 나쁘면 땡이었고,
말도 안되는 이론을 막 붙이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나 자신을 돌아 보게 되었고.

시간이 흐르고 난 후.

감성이 일치하고 논리적이면 충분히 읽을만한 가치가 있을 글을 쓸 수 있음에 감탄하고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

speedpointer.blogspot.com 으로 시작한다.

구글의 핵심 인력들이 FACEBOOK로 조금씩은 가고 있지만
세르게이 브린은 이제 일선에서 물러났기 때문에.
그리고 블로거에게 광고를 맡기지만 댓가를 주고.

퇴고는 한번이고 문장력이 그리 강하지는 못하지만 분명 도움이 되는 글을 쓸 수 있을 것 같다.

목적은 내가 인생에 정한 목표처럼 speed & pointer 이다.

속도와 정확성이라고 간단히 해석할 수 있다.

가보자 한번.

나 자신을 찾고 나를 돌아보았을 때 그래도 인간답게 살았던 부분이 있었구나!

할 수 있도록.

------------------------------------------------------------
기술적으로는 C, C++, JAVA를 파려고 한다. JAVA의 모든 패턴을 구현해 놓은
ANDROID와 NDK를 하게되면 자연히 C, C++도 예전 지식을 복구 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