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4일 금요일

백업] 삼성 8

 단편으로 약육강식 시리즈를 좀 적으려고 한다.

내가 잘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스무살이 되면서 난 강자에게 도전하고 약자들을 보살피는 습성이 생기게 되었다.

그래서 점점 인생이 피곤해 진다.

경찰을 욕하는 것은 아니지만.

앵벌이 하는 애들 신고해도 또 앵벌이 하고 있고.

길거리 방황하는 애들 잡아서 신고 한 적도 있는데...(나한테 100원 달라고 하길래 훈계하면서 다른 애들도 불렀드만 5명이나 되었다.)

별 조치도 없었다. 그래서 뭐라뭐라 해도 나만 좋지 않았다.

세상은 그런 것이라고 일단 생각했다.

어차피 사람이 만들었으니까 그것 때문에 실망하지는 말자고 원래 그런 거니까.

그런데 그렇다고 해도 내 안의 신념을 만들면 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