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7일 목요일

일베충을 많이 처리한 것 같다. 1

운영 블로그에 달린 댓글들...


고소미는 무슨 고소미 ^^

문재인 정부에서 일베는 계속 되려나...


  1. 얼굴 이름 오픈되어 있고, 일베'충'이라는 인격모독 발언.고소각 나오노
    답글삭제
  2. 빼애애앸 ㅁㅈㅎ!
    답글삭제
  3. 이건 다 다카기마사오때문입니다
    답글삭제
  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전에 댓글 캡처 했습니다~
      삭제
  5. 고소각 글작성자 운지 ㅇㅂ
    답글삭제
  6. 따이엉이어어어이이이이 북딱딱따라라라
    답글삭제
  7. ㅋㅋㅋㅋㅋㅋㅋ 고소게이 후기 올려라 이기!
    답글삭제
  8. 잘가라ㅋㅋㅋpdf파일로 이미 캡쳐뜸
    답글삭제
  9. 이기이기..요시! 고소미 시즌!
    잘가라 이기 저격떴데이
    (킁킁 이게 무 "^슨^" 냄시당까)
    답글삭제
  10. 고소미!!!!!ㅅㄱㅇ
    답글삭제
  11. 고소미먹는다 작성자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 정의인냥 떠들다가 돈만쓰겠네^^
    답글삭제
  12.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고소미 개꿀 마시쪄여
    답글삭제
  14. 아재집에 돈 많아요? 합의금 두둑하재
    답글삭제
  15.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댓글 이미 캡처했습니다~
      삭제
  16. 이분 채소 하루만 사시는 초딩 키보드워리어 ㅋㅋㅋㄱㅋㅋㅋㄱ
    답글삭제
  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가라 이사람 절대 합의해주지마라 콩콩콩예승이 콩먹어야되 콩콩 콩밥 요~!
    답글삭제
  18. 좌좀고소글잼ㅋㅋㅋ
    답글삭제
  19. 이야 얼굴나오고 일배충이라고 모독 이거고소
    답글삭제
  20. 일본에서온 도요타 다이쥬센세라고 합니다만. 오유선비님들은 그만 관심좀 끊.어.주.시.지.요?
    답글삭제
  21. 요시 고소미시즌 작성자 고소미먹겠노 하라보지 따라오라이기야 노짱하고 다이쥬가 손잡고 어서오라하노 ㅋㅋㅋ
    답글삭제
  22. 잘가세요~잘가세요~
    답글삭제
  23. -이미 고소해진 게시물입니다.-
    답글삭제
  24. 오오미 머시당가, 고소미시즌이여?
    답글삭제
  25. 잘가요 요시!! 고소미 시즌 괜히 정의인 마냥 올렸다 명예회손이노 잘가라 이기야 신고한 사람은 합의 절때 해주지 말라 이기야
    답글삭제
  26. ㅅㄱ 고소미 용돈벌이 그란도시즌이노 ㅊㅋㅊㅋ
    답글삭제
  27.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나만아니면돼!!!
    답글삭제
  28. 할아보지 따로오너라 ㅋㅋ
    답글삭제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