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7일 목요일

일베충을 많이 처리한 것 같다 2


열폭 한 적이 또 있었구나...

믓튼, 댓글다는 일베충들이 이 글에는 댓글을 달지 않았다.


---------------------------------



군대 안가려고 하고 안 갔다온 것들이 애국 개소리 하고 자빠졌다.

담배 피고 꽁초 아무데나 버리고 목에 사원증 걸고
벤치마킹이니 개소리 하면서 군대는 병신들이나 가는 곳이라고 하고
거지같은 상판으로 어떻게든 돈 벌어서 외제차로 골빈년들 꼬셔보자고 하는 것들이
나는 애국자다 하고 있다.

낙오자들끼리 모여서 회사 만들고 스타트업이라 칭하고 해외에 자본 다 가져다 보면서
나라 지원금 받아 쓰고 있다.

만들지 않고 해외 잘 된 사례 링크 걸거나 번역하면 지가 그 주인공인줄 안다.


자기 아래 사람들 위한답씨고 피 다 빨아 먹고 큰 놈 나타나면 숨기 바쁘면서
잘못된 제도에서 온 자기 자리는 지키려고 안간힘 쓰면서 착한 애들이나 밟고
못된 애들은 지레 피한다.


기대해라.


곧 실명도 나간다.



내 프로필?

그 인간들이 같이 공개해 줄거다. ㅋㅋ

ㅎㅎ

ㅋㅋ

ㅎㅎ

왠만하면 ㅋㅋ ㅎㅎ 붙이지 마라.

ㅈㄹ들 하고 있네.

랑 뭐가 다른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