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8일 토요일

Life~ 촬스사마 명언

초심이 있어야 초심으로 돌아갈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해 의사가.되었는데 다른 사람을 위한.선택은 오래가지 못한다. 자신을 먼저.위해야 다른.사람에게.좋은 모습을 보야줄 수 있다.

어려움이 왔을 때 자기 합리화에 빠진.자신이 아닌 참된 내모습을.확인할 수 있어서.좋았다.

경영공부했던 이년간.배운건 두려움이었다. 그 능력을.리스크 관리로 이어.기업에 도움이 되었다.

이틀에.한번 꼴로.잤다ㅡ미국서 공부할 때

새벽.세시에.일어나는건.칠년이.지나도 여전히.힘들었다.

흠.기억나는건.여기까진데...

안철수님 대단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