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9일 수요일

광고 모델이 되는 과정

광고 모델 정보에 관한 정보 유출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니다.

조회수를 따져볼 수 없지만 매우 많은 사람이 궁금해 하고 또 그 자료를 보았다.

그러나 오해하지 말아야 할 것은 광고 모델과 관련된 사람들의 마케팅 능력이나

광고 모델이 회사에 맞는 이미지 等이 주 고려 사항은 아니라는 것이다.

B급 감성으로 포텐을 폭발시켰던 수십년 전의 맥주 광고처럼

최초가 아닌 이상 

선남 선녀 연예인이 되기 십상이다. 

http://www.banronbodo.com/news/articleView.html?idxno=505

브랜드 이미지의 관련성, 인지도, 신뢰, 호감도 等 많은 고려 사항이 있겠지만

결정권자 및 주변 사람이 보고 싶은 연예인이 된다.

거기에 맞춰 보고서가 작성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국정원의 댓글 공작을 지탄합니다.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investment.

 UPBIT is a South Korean company, and people died of suicide cause of coin. The company helps the people who control the market price mani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