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를 따져볼 수 없지만 매우 많은 사람이 궁금해 하고 또 그 자료를 보았다.
그러나 오해하지 말아야 할 것은 광고 모델과 관련된 사람들의 마케팅 능력이나
광고 모델이 회사에 맞는 이미지 等이 주 고려 사항은 아니라는 것이다.
B급 감성으로 포텐을 폭발시켰던 수십년 전의 맥주 광고처럼
최초가 아닌 이상
선남 선녀 연예인이 되기 십상이다.
http://www.banronbodo.com/news/articleView.html?idxno=505
브랜드 이미지의 관련성, 인지도, 신뢰, 호감도 等 많은 고려 사항이 있겠지만
결정권자 및 주변 사람이 보고 싶은 연예인이 된다.
거기에 맞춰 보고서가 작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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